News

위스키 만난 '레모나'…경남제약, 레모나 하이볼 2종 출시

경남제약스퀘어는 주류 주문자상표 부착 생산(OEM) 전문 업체 부루구루와 협업해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캔 타입의 레모나 하이볼, 레모나 핑크 하이볼 등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레모나의 기존 비타민C 제품 중심에서 벗어나 새로운 카테고리 확장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최근 주류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을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레모나 하이볼은 비타민이 첨가된 제품으로 레몬 향의 상큼함과 위스키의 오크 향이 잘 어우러져 묵직한 바디감과 청량한 끝맛이 특징이다. 캔의 디자인도 노란색과 빨간색을 교차해 레모나가 연상되도록 표현했다. 레모나 핑크 하이볼은 자몽 향과 위스키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팝 아티스트 찰스 장(Charles Jang) 작가와 협업해 장 작가 특유의 위트있고 트렌디한 감성의 해피 하트를 디자인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레모나 하이볼은 전국 편의점에서 접할 수 있고, 레모나 핑크 하이볼은 세븐일레븐에서만 독점 판매한다.

경남제약스퀘어 관계자는 “이색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이미지 브랜딩을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대표자 김은정 ㅣ 사업자등록번호 173-86-01432

이메일 sn_factory@naver.com

COPYRIGHT(C) SNFACTORY. ALL RIGHT RESERVED



대표자 김은정 ㅣ 사업자등록번호 173-86-01432

이메일 sn_factory@naver.com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C) SNFACTORY. ALL RIGHT RESERVED